2010/06/24

'spectator' with 'Bonho & Partner'

-
'스펙테이터'의 안태옥과 '본호앤파트너'의 구본호의 공식적인 시작.

그리고 새롭게 완성된 컬렉션을 선보이는 작은 행사를 준비했습니다.

'스펙테이터'와 '본호앤파트너'의 콜라보레이션 가방도 함께 선보입니다.

가벼운 음료와 다과가 준비되어있고 또 100개 한정으로 제작한 작지만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습니다.

저희들 스스로도 어떤 파티나 무슨 행사라고 하는 것에 익숙하지가 않아서 그냥 그야말로 서로 얼굴 뵙고 인사나누고

저희의 제품들을 보여드리고 또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는 그냥 편안한 자리가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.

부담갖지 마시고 가벼운 마음으로 들러주세요.

친구와 함께! 연인과 함께! 가족과 함께! 오시길 바랍니다! 

그동안 진심으로 노력하고 또 많은 분들께서 고생해주셔서 완성 된 제품을 꼭 보여드리고 싶습니다.

여러분들을 위해서 '비타민워터', '호가든맥주' 그리고 '므스크샵'에서 맛있는 음식들을 재공해 주셨습니다.

이름도 알려지지 않은 작은 브랜드를 믿고 선뜻 도와주신 위의 브랜드들께 진심으로 감사하고 있습니다.

제가 이 신세를 갚으려면 여러분들께서 맛있게 드셔주시고 또 기억해 주시면 된답니다.

아래의 약도를 참조하시고 혹시나 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주세요!

저와 본호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.
-
P.S. 특별히 초대장이 따로 없어서 민망합니다. 그냥 편하게 친한 친구분들과 함께 오시면 된답니다.

가로수길 '플로우' 매장 맞은 편 작은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오거리에 보이는 '서울부동산' 오른쪽 방향으로 조금 들어오시면

오른편에 머쉬룸까페가 있고 그 건물 지하 1층 'DOONGA PARK'로 내려오시면 된답니다!  

죄송스럽게도 주차공간이 거의 없다시피 합니다. 되도록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면 저희가 조금이라도 덜 죄송하겠습니다.ㅜㅜ

그럼 잘 부탁드립니다!^^

From. WestWoodMan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